공지사항[입점안내] 블로슈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커뮤니티
[5/27 발송자명단] 메일텍스 스크랩이벤트 참여자 상품발송 목록입니다.블로슈머 / 2011-05-27 13:43 / 조회수

──────────────────────────────────────────────

발신 : 블로슈머 관리자

수신 : 블로슈머 회원

시행 : 5월 27일

내용 : 회원님의 스크랩 이벤트 참여에 감사드립니다.(본 선물은 리뷰와는 상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블로슈머 블로거님!

회원님의 스크랩 이벤트 참여에 감사드리며 해당업체에서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회원님께 아래의 선물을 발송합니다. (본 선물은 리뷰와는 상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롯데제약 코엔자임Q10 마스크팩 선물 받으실 분

   엘리사벳님, 이쁜홍님, 좋아좋아님, 가람양님, 도나도나님, 송죽님, 석현수호천사님, 가을도훈님,

   귀여운악바리님, 포플러나무님(10명 완료)

 

2. 유아용빨래건조대 2단 선물 받으실 분

   러블리찡, 열혈청춘님, 골드키위님, 촌줌마님, 밝은세상님, 밍돌님, 밝은미소님, 노라죠님, 병맘님

   시나브로님(10명 완료)

 

3. 바다소리 생돌김 2호 선물 받으실 분

   풀잎님, 청춘지기님, 하늘레아님, 방울토마토님, 용여솨님, 뀨우님

 

4. 토마르뜨 수분크림 선물 받으실 분

   깨비님, 민준맘님, 기브코리아님, 백두산님, 펭귄님, 세이렌의눈물님

 

5. 스마트폰 차량용거치대 선물 받으실분

   윤호맘님, 훈현님, 커피모카님, 공원님, 웃음만가득님, 레인님, 현우동동님,

참여해 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본 선물은 리뷰와는 상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변경 요청으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유아용빨래건조대 : 현우동동님,. 훈현님, 이쁜홍님, 엘리사벳님, 귀여운악바라님

돌김 : 좋아좋아님

스마트폰차량용거치대 : 촌줌마님

 

덧글 52개 등록되었습니다.

  • 용여솨2011-05-27 14:01답글
    헉...감사하기는 한데....저희는 차가 없어서 받아도 무용지물...ㅠ.ㅠ
  • 블로슈머2011-05-27 14:10
    바다소리 생돌김으로 바꿔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 밝은미소^^2011-05-27 14:33답글
    유아용빨래건조대 받고싶었는데..감사해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 방울토마토2011-05-27 14:52답글
    앙~ 감사합니당^^ 김 맛있게 먹을게요 ㅎㅎ^^
  • 노라죠2011-05-27 15:25답글
    저도 빨래건조기 정말 갖고 싶었는데,,ㅠ
    바꿔 주실순 없으신가요??ㅠㅠ
  • 블로슈머2011-05-27 16:10
    빨래건조대로 바꾸겠습니다.
  • 노라죠2011-05-28 19:15
    아~~~ 블로슈머님 정말 감사해요^^
    유용하게 잘쓸께요^^
  • 병맘2011-05-27 17:11답글
    저도 가능하면 빨래건조대 안될른지요.
    안되면 그냥 감사히 받구요..^^
  • 블로슈머2011-05-27 17:16
    빨래건조대로 수정하겠습니다.
  • 뀨우2011-05-27 17:27답글
    감사하기는 한데 저도 백수라 차 같은 거 없거든요 ㅠㅠ 돌김이나 마스크팩 안 될까요
  • 블로슈머2011-05-27 18:15
    돌김으로 바꿉니다. ^^
  • 뀨우2011-05-31 04:12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정선아2011-05-27 18:25답글
    모두들 축하드립니다. ^^
  • 연두별이2011-05-27 18:44답글
    저두..빨래 건조대로... 바꿔주시면 안되나요..
  • 블로슈머2011-05-30 10:15
    빨래건조대로 바꿨습니다.
  • 훈현2011-05-27 20:23답글
    저도 차량거치 말고 유아용 발래건조대로 받고싶은데 안되나요 ,,,죄송하지만 ..
  • 블로슈머2011-05-30 10:16
    빨래건조대로 바꿨습니다.
  • 훈현2011-05-31 22:19
    감사합니다 오늘 받았답니다 빨래널고있답니다,,
  • 밝은세상2011-05-27 20:38답글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 이쁜홍2011-05-27 21:10답글
    유아용 빨래건조대가 필요했는데.....;;
    저도 바꿀순 없을까요?
    감사합니다~*
  • 이쁜홍2011-05-28 14:35
    이벤트 내용도 정보성으로 참 좋았는데, 선물에도 감사합니다.
    꼭 필요한 선물이 오면, 사용할 때마다 더 감사하겠지요^^
  • 블로슈머2011-05-30 10:16
    빨래건조대로 바꿨습니다.
  • 이쁜홍2011-05-30 11:04
    정~~~말 감사합니다^^
    블로슈머 짱~!!
  • 좋아좋아2011-05-27 21:12답글
    저도 죄송하지만 돌김으로 바꿔주시면 좋겠습니다
  • 블로슈머2011-05-30 10:16
    돌김으로 바꿨습니다.
  • 청춘지기2011-05-27 23:35답글
    메일텍스 스크랩이벤트 그저 참여에 의미를 두었었는데 생각지못한 선물이 무척 감동입니다.
    블로슈머 운영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을 꺼리가 생겼네요 ㅋㅋ
  • 엘리사벳2011-05-28 01:06답글
    당첨선물 너무 감사해요.
    그런데 저 빨래건조대가 너무 필요해서 응모할때도 적어놓았었는데요.
    유아용 빨래건조대로 바꾸주실 순 없나요?
    정말 부탁드려요~
  • 엘리사벳2011-05-28 01:10
    아이들이 둘이라서 정말 필요하거든요.
  • 블로슈머2011-05-30 10:16
    빨래건조대로 바꿨습니다.
  • 촌줌마2011-05-29 01:37답글
    아들이 성인이 되어서 유아용빨래건조대 2단 쓸일이 없는데
    다른걸루 바꿔주심 안되나요^^
    스마트폰 차량용거치대 넘~ 좋아요.
  • 연두별이2011-05-29 16:05
    저랑 바뀌면 좋겠네요.ㅎㅎ
  • 블로슈머2011-05-30 10:16
    스마트폰 차량용거치대로 바꿨습니다.
  • 촌줌마2011-05-30 10:59
    감사합니다^^
  • 송죽(초아사랑)2011-05-29 08:33답글
    와우와우 감사 드립니다.
    제 얼굴에 영양이 가득할거 같아요~
    모두 모두 축하 드립니다.
  • 귀여운악바리2011-05-30 08:10
    ㅎㅎㅎ 송죽님 축하드려요!!
    저두 마스크팩받는답니다!!ㅋ
  • 골드키위2011-05-29 09:49답글
    감사해요..잘쓸께요
  • 도나도나2011-05-29 15:31답글
    마스크팩이라고 해서 저는 마스크로 생각했네요 ㅎㅎ
  • 귀여운악바리2011-05-30 08:10
    도나도나님두 마스크팩 받으시네요^^
    축하합니다 ㅎㅎ
  • 귀여운악바리2011-05-30 08:08답글
    지금은 늦었겠죠? 저두 빨래 건조대가 필요했는데..... ㅠㅠ

    하지만 감사해요^^
  • 귀여운악바리2011-05-30 08:09
    올여름 열심히 피부관리 해야 겠어요 ㅎㅎㅎㅎㅎ
  • 블로슈머2011-05-30 10:17
    빨래건조대로 바꿨습니다.
  • 귀여운악바리2011-05-30 10:36
    방금 문자확인했어요!!
    배려 감사합니다^^
  • 블로슈머2011-05-30 10:24답글
    아래에 변경을 요청하신대로 선물이 변경되었습니다.
    선물에 대한 배송정보가 처리되었으므로 지금부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귀여운악바리2011-05-30 10:36
    감사합니다^^*
  • 웃음만가득2011-05-30 19:07답글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보다 빨래 건조대로 바꿔 주면 안될까요~~
  • 블로슈머2011-05-31 09:36
    죄송합니다. 30일 오후 4시 이미 상품이 발송되었답니다.
    다음 기회때 빨래건조대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 깨비2011-05-31 01:17답글
    와우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축하드려요 ^^
  • 가람양2011-05-31 18:32답글
    오늘 도착했네요 ^^
    마스크팩 양 보고 놀랬습니다.. -0-;;
    이거..주변에 좀 뿌려야 할 것 같아요.. 하하하..;;
  • 귀여운악바리2011-05-31 19:16답글
    오늘 물건을 잘 받았습니다!
    근데 제품이 불량인데 이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빨래건조대인데 바퀴하나가 불량이에요!!!
    바퀴 하나 보내주심 감사^^;;;;
  • 가을도훈2011-06-01 09:58답글
    오늘 받았어요~감사합니다^^
  • 호수2011-06-01 11:06답글
    모두 축하합니다^^
  • 좋아좋아2011-06-01 21:11답글
    생돌김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검색로그인후 작성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