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를 쉽게 도와주는 다단형 화분받침대
주소  http://blog.naver.com/tawon23작성자  일립스작성일  2013-10-30 04:10:07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고는 싶은데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나만의 정원을 꾸밀 수 있디면 정말 기분 좋고 효과만점의 인테리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를 쉽게 도와주는 다단형 화분받침대로 베란다나 거실 한 켠을 예쁘게 꾸며본다면 마음까지 환해진답니다.
꽃이나 화초로 꾸미는 인테리어는 언제나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미소짓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듯 해요.

큰 화분대 옆에 귀여운 사이즈의 화분 진열대가 바로 다단형 화분받침대랍니다.
미니 사이즈여서 깜찍하기도 하고 여기저기 굴러 다니던 작은 화분들을 이렇게 정리해서 모아놓으니 한층 보기도 좋네요.







생각보다 작고 가벼운 박스가 도착했네요.
미니 정원으로 나만의 정원을 만들어 보라는 글귀가 눈에 띕니다.







좁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인테리어 화분받침대로 나만의 미니 정원을 꾸며 보는 것도 행복할 것 같네요.







미니정원 3호의 규격은 가로 36cm, 세로 60cm의 크지 않은 화분진열대랍니다.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되어져 있어요.







재료도 많지 않아서 조립하기도 아주 쉬워 보이네요.







다단형 화분받침대로 만든 나만의 베란다 정원







내용물들을 펼쳐 보았어요.
대충 감이 올 정도로 조립이 쉬워보이네요.







다단형 화분받침대를 지지해줄 가장 밑단 부분이랍니다.
안정감이 있고 튼튼함이 느껴지네요.







화분을 놓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받침 접시인데 어떤 것은 얇아서 휘어지는 것도 있는데 이 제품은 어느정도 두께감이 느껴져서 탄탄하답니다.







먼저 4개의 화분받침대를 차례대로 밑받침대에 연결해주면 간단히 만들어지는 구조랍니다.







매끈하게 연결되고 한번 들어가면 잘 빠지지 않아요.







인테리어 화분받침대를 지지하는 연결 부위가 통으로 되어있어서 부러지거나 깨질 염려는 없는 듯 하네요.







나머지 작은 봉들을 연결하여 제일 위로 올려 보았어요.
작은 봉은 인테리어 화분받침대 사이사이에 맞춰 높이를 조절해도 된답니다.
제일 윗쪽 받침대를

긴 봉에 연결하는 중이랍니다.
홈이 있어서 잘 맞춰 끼워주기만 하면 완성~







5단 다단형 화분받침대에 다육이를 올려 놓아 보았습니다.
여기저기 놓여져 있던 작은 화분들을 올려 보았는데 크기가 이것 보다 약간 더 큰 화분을 올려놓아도 이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주방 한켠에 놓아 본 인테리어 화분받침대 거실에 두고 싶었는데 짐정리로 많은 물건들이 거실에 나와 있어서 부엌 쪽에 두었네요.
미니 사이즈여서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부담없이 배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주방에 있던 인테리어 화분받침대를 그대로 들고 베란다로 나와 보았네요.
화분의 크기가 크지 않아서 그대로 들고 이동할 수 있어요.
여기저기 마음에 드는 장소를 골라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다단형 화분받침대를 이용하여 자기만의 개성있는 미니정원으로 집안의 인테리어를 바꿔보는 것도 분위기 전환이 될 것 같네요